모니터전원이안들어와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인테크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8 07:49:39 댓글 0

본문

[황컴]모니터가 전원이 안들어 와서 열어보니!!! 뜨악!! // 모니터 전원 수리 하기

황코 TV
황컴입니다.
오늘은
모니터의 전원이 안들어오는 증상으로 수리를 진행 하였습니다.
충분히 방전을 시키고 전원을 인가하면 고주파 소리가 나며, 영상 전원 자체가 들어오지 않는 증상 입니다.

내부를 열어보니, 총 6개의 캐패시터가 불량 난 것을 확인 하였으며, 다행히도 영상보드 및 다른 소자류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주의 : 영상 초반에 벌레가 등장합니다.

감사합니다.

땡큐.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wangcom4
플러스친구 : 황컴



Chris Zabriskie의 The Life and Death of a Certain K. Zabriskie, Patriarch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chriszabriskie.com/vendaface/
아티스트: http://chriszabriskie.com/
이호영 : 220v전자제품에 12v 전선연결되 있더라고요
어찌 연결해서 그래 작업해두셧는지
한수 배워 갓으면 하네요
이호영 : 전자부품 사용용도알아아하고요
전자기초 책부터 배야겟네요
어흥사자 : 마치 응급실에 실려온 모니터를 시간안에 살려야만하는 긴박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배경음악이란 참 ... 바퀴벌레만 나왔음 완전 떡상각이었는데 아쉽네요
담엔 꼭 바퀴한마리 나와주길 희망? 해봅니다 ^^ㅋ
bong k : 우리동네군요 든든합니다~
춘사미 : 영상 잘 봤습니다

전원들어왔다 안들어왔다 오락가락하는 모니터/TV 간단히 수리하기!!!

가끔 모니터나 TV를 사용하다보면 잘되다가 갑자기 안되다가 그러다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간단하게 수리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부품 한개만 교체하면 바로 수리가 됩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콘덴서 구매처 : https://coupa.ng/bNRzmn
sejin choi : 고장난 티비 있는데 확인해봐야 겠내요.. 무지개다리 보내드릴려고했는데...ㅋㅋ
김진웅 : 메인보드 불량도 대부분 콘덴서 먼저 보면 답 나옴...ㅋ
min manjo : 모니터키면 회사 로고 화면0.5초 나왔다가 바로 검은화면이네요 60인치중소기업에서 만든 티비인데 7년째되는해 고장이 나버렸어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걍 버리고 다시 사야할까요?
Kyle : 전원은 켜지는데 영상신호가 들어오면 꺼져버리는 모니터가 있었는데, 버리기 아까워서 1년 가까이 보관 중이었습니다. 이 영상 참고해서 콘덴서 2개 교체했더니 정상적으로 돌아왔어요. 덕분에 모니터 하나 새로 얻은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
ROLL AND LOL : 저런 콘덴서, 저항과 같은 부품은 어떻게 구하며, 저항값이나 콘덴서 정격용량을 어떻게 확인해서 사야하나요?? 그런 영상 만들어주십시오~!!!!
너무 궁금한데 알길이 없네요. 특히 저항같은 경우 색깔띠별로 구분되어져 있던데 뭔소린지...ㅠㅠㅠㅠ

[모니터 화면이 안나와요] 모니터가 안켜져요, PC 컴퓨터 전원은 들어오는데 (90%는 이것 때문), 모니터 안켜짐 안나옴

▶ 추천 영상 1) 느려터진 컴퓨터, 5배 빨라지는 3가지 꿀팁 :

▶ 영상 2) 느려진 스마트폰, 3배 빨라지는 방법 :

▶ 영상 3) 인터넷 속도 느릴때, 3배 빨라지는 방법 :

▶ 영상 4) 인터넷이 안될때 해결 방법 :

▶ 영상 5) Wi-Fi가 안될때 해결 방법 :

▶ 영상 6) 컴퓨터 로그인 암호 기억안날때, 100% 뚫는 방법 :


▼ PC 꿀팁 모음집
- PC 기초 강좌 (컴맹 탈출 사관학교) : https://bit.ly/구독하시면_컴맹_졸업
- PC 꿀팁 블로그 : https://m-sooriya.tistory.com/
- PC 고장, 불편 문의 : https://cafe.naver.com/msooriya/663
- 오픈카톡 PC 문의 : https://open.kakao.com/o/g4VUUL6b
- 실시간 PC 꿀팁 받기 : https://bit.ly/페이스북_실시간_PC꿀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0:25 컴퓨터 안켜지는 경우 소개
00:52 1) 메모리 재장착
02:28 2) 그래픽 카드 재장착
03:30 3) PC 내부 먼지 청소

#모니터신호없음
#모니터화면이 안나올때
#모니터가 안나오는 이유
#모니터 화면 안나옴
팬텀 Phantom : 조때따;; 끼우다가 램 부셔졌다 tlqkf
이동동 : 컴터 껐다켰다10번하니까 됬다 ㄹㄱㄴ
가다 : 저는 안나오길래 본체 전원을 끄고 켰는데 나오더라고용
라준 : 듀얼모니터중 하나는 되는데 하나는 안되면 안되는 모니터 문제겠죠?
0 MAKSIPO : 감사합니더

... 

#모니터전원이안들어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oontrave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